무인 스마트 상점에 안성맞춤! 벤처나라 제품 ‘무인카페 캡슐커피 자판기 키오스크’
페이지 정보
작성자 Abel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26-06-10 05:50본문
앙하! 무인커피자판기 퇴근 후 약속이 있었는데요~ 친구가 무인카페에서 대기중이라길래 저도 나머지 1명이 올때까지 커피 한잔 해볼까하고 갔는데 스벅 캡슐커피 무인카페더라구요.범어 대구법원에서 가까운 킹덤 오피스텔 건물에 입점한 카페였어요.네이버 지도에는 아직 안뜸!오피스텔 건물에 사무실도 많아서 직장인분들이 자주 이용하실 듯 합니다.내부는 밝고 깔끔!6시 반쯤 갔더니 친구 말고는 무인커피자판기 아무도 없었어요.테이블도 2~4인석으로 있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편-안!다만 화장실이 없습니다...ㅎㄷㄷ화장실 안내글도 없어요.킹덤오피스텔 건물 화장실 이용할까해서 1층 화장실 표시가 있는 곳으로 갔는데 주차장이랑 계단 밖에 안보이더라구요...그래서 포기ㅋㅋㅋㅋ커피 머신은 1대 있습니다.아이스만 되는 커피핫만 되는 커피도 있으니 주문하실때 췍- 해주시구요.다행히 얼음추가금은 없으니 돈워리!스타벅스 캡슐 자판기 무인커피자판기 음료 메뉴 &가격가격은 2,500원~3,500원각 커피 특성이 적혀있어서 고르는데에 도움이 됐어요.자판기에 추가적인 설명이 있어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저는 이날도 선택장애로 머리를 싸매고(?) 겨우겨우 골랐답니다ㅎㅎㅎ커피랑 라떼는 종류가 각 5가지.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는 2,500원라떼는 3,500원차는 2종이 있었는데 복숭아차, 오미자차가 있네요.다음 동영상subjectauthor
죄송합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화면을 돌리거나 무인커피자판기 터치로 움직여 보세요카드결제했는데 페이결제도 있었는데 카카오페이였나..?한두개 있었던 것 같은데..흠제가 주문한 커피는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라떼가 마시고 싶었지만 저녁 먹으러 가기 전이라서 그냥 아메리카노로!추출하는데에는 1분 조금 안되게 소요되는 것 같아요.(커피 고르는데에 더 오래 걸린 건 안비밀ㅎㅎ)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찍어야 할 것 같았달까요1인 1메뉴 주문하기!당연히 외부음식, 술 무인커피자판기 금지구요.반려동물도 출입금지!이용 후 셀프 정리하면 끝!문이 열리네요~ 커피가 나오죠~~추출완료되면 자동으로 문이 열림!다 된건지 긴가민가해할 일 없다는 점.그건그렇고 영수증은 받을 수 없나보네요.영수증 나오는 구멍조차 없숴요. 흠;픽업까지 완료!꺼내면 문도 자동으로 닫긴 것 같음!홀더나 빨대, 덮개, 시럽이 필요하신 분은 옆 셀프코너에서 텤잇엨잇!무인카페 소자본 창업 설명서도 무인커피자판기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참고!남은 음료 버리는 곳, 휴지통 있으니 잘 정리해서 나가기.이건 제가 주문한 파이크 플레이스 아메리카노인데 커피 이름이 왜 이런가 했더니 스벅 1호점 파이크플레이스 마켓에서 영감을 받은 블렌디드 아메리카 커피의 부드럽고 조화로운 블렌딩에 초콜릿과 구윤 견과의 풍미가 은은하게 더해진 커피라고..따뜻한 아메리카노로 무인커피자판기 주문했는데 아이스로 주문했으면 컵 위쪽까지 가득했을 것 같아요.마셔본 결과!한번도 맛보지 못했던 아메리카노 향과 맛!!꽤 커피맛이 진하고 강한 편.향이랑 맛 자체는 꽤 다크한 편이고 산미도 조금 느껴졌어요.마음에 들었던 건 엄청 부드러운 느낌이었다는 거~!보기에도 뭔가 다크해보이는 비주얼..따뜻하게 마셔서 더 풍미가 좋았던 것 같다는 생각이 무인커피자판기 드네요.부근 다른 무인카페들이랑 가격비교를 해보니 가격은 다른 곳이 훨씬 저렴하고 음료 종류도 많네요.대신 여기 스벅 캡슐 무인카페는 아메리카노 선택지가 여러개이고 에스프레소도 있다는 점이 되겠어요.스벅 캡슐 커피에 관심있으시거나 가까운 곳에 직장이 있으시거나 마침 지나치는 길이라면 한번쯤 들려볼만한 것 같습니다.내돈내산 후기 끗!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