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반도체 기업 인텔의 최대 주주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0회 작성일 25-08-24 06:05본문
[앵커] 미국 트럼프 정부가 반도체 기업 인텔의 최대 주주가 됐습니다.
반도체보조금을 주는 대가로 지분 10%를 확보한 건데요.
당장 삼성전자 등 우리 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우려스러운 가운데, 좀 더 지켜봐야 한다는 시각도 있습니다.
한은이 시중은행들과 추진한 중앙은행 디지털화폐(CBDC) 기반 실거래 실험인 ‘한강 프로젝트’에서.
대신 막대한보조금을 통해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지난 22일(현지시각) 인텔이 연방 정부에 10%의 지분을 양도하는.
부산지방해양수산청 제주해양수산관리단이 제주에 등록된 내항화물운송사업자를 대상으로 유류세보조금을 지원합니다.
이번 유류세보조금은 내항화물운송사업자가 올해 6월부터 8월까지 화물운송을 위해 구입한 선박용 경유를 대상으로 하며,보조금지급단가는 리터.
강임준 전북자치도 군산시장이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의 해상물류비 지원사업보조금에 대해 새로운 사업계획 없이는 지원이 불가하다고 강조했다.
23일 도쿄신문에 따르면 도쿄도는 에너지 절약형 가전 보급을 위해 고령자와 장애인에게 주는 현행 1만엔의보조금을 오는 30일부터 최대 8만.
갈수록 폭염 문제가 심각해지는 가운데 일본 도쿄도가 고령자와 장애인이 에너지 절약 성능이 높은 에어컨을 구입할 때 지원하는보조금을 최대 8만엔(약 75만원)으로 늘리기로 했다.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반도체 기업 인텔의 지분 10%를 인수해 최대 주주가 됐다.
경영난을 겪고 있는 인텔에 미국 행정부가보조금을 지급한 대가로 인텔의 지분을 인수한 것이다.
엔비디아의 중국 매출 15%를 납부받는 것에 이어 기업 지분 인수라는 전례를 찾기.
꾸준히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탄소 감축 등 환경 규제로 상용차의 전동화(전기로 움직임) 필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정부보조금이나 세제 혜택에 따른 경제성도 부각되고 있기 때문이다.
국제에너지기구(IEA)에 따르면 지난해 전 세계에서 판매된 전기.
유현숙)은 오는 27일부터 내달 5일까지 제주에 등록된 내항화물운송사업자를 대상으로 올해 3분기 유류세보조금지급 청구서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유류세보조금은 해운법 규정에 따라 내항화물운송사업자의 경영안정을 위해 선박용 경유(MGO)에 부과되는 세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